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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화애락 출시 IMC 캠페인

IMC 마케팅

(2023)

정관장 화애락 리뉴얼 인지 강화 IMC 캠페인

Campaign

정관장 화애락 리뉴얼 출시 IMC 캠페인

[나 다운] 모습으로 [터닝]

 

MARKET & OBJECTIVE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기존 대비 넓은 타깃 커버리지를 공략하기 위해 브랜드 및 제품 리뉴얼을 진행, 기존 대표 제품 화애락진의 경우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었으나, 리뉴얼 제품인 '화애락 터닝미'의 경우 기존 화애락진의 인지도 활용, 갱년기 소비자 유입을 위한 캠페인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런칭 시점과 함께 소비자의 주목도 견인 및 리뉴얼 이슈 인지 강화를 이룰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했습니다.
            


INSIGHT & IDEA
NEW 화애락은 갱년기의 이미지를 우울하고 피하고 싶은 것이 아닌,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리뉴얼 제품인 '화애락 터닝미' 또한 인생의 터닝포인트 시기에 당당한 나를 위한 동반자로 포지셔닝하였습니다.
육체적, 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나 다움을 되찾는 '터닝' 컨셉을 활용해, '나다움 = 화애락 터닝미' 본딩 및 인지 유도를 통해 갱년기 극복 필수 아이템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였으며 각 채널 별로 NEW 화애락의 신제품 '화애락 터닝미'의 인지도 제고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ACTION    

  • 기획 기사) 우먼센스 매거진 내 화애락진 리뉴얼 제품, 화애락 터닝미 출시 소식 강조 및 제품(화애락 터닝미, 화애락 터닝미 스틱 로얄) USP를 소개하는 콘텐츠 기획 및 배포        
  • 인스타그램 이벤트) 브랜드 메시지 기반, '나다움을 표현해주는' 인생곡 공유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10만 이상 팔로워 및 높은 선망성 보유한 F4060 여성 인플루언서 활용, 신제품 출시 이슈 소개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독려 콘텐츠 발행    
  • SEO · SA) 기존 '화애락진' 브랜드 키워드를 비롯한 제품&기능성 관련 키워드 활용, 파워블로그, 파워콘텐츠광고, 브랜드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 집행        
  • DA) 화애락 터닝미 브랜드 메시지 및 제품 비주얼 노출 강화 위한 네이버성과형광고, 카카오 비즈보드, 메타 광고 집행        
  • 오프라인 콘서트 제휴) F4060 타깃의 높은 관심도 보유한 셀럽 임영웅 콘서트 협찬사로 참여(예정), 핵심 타깃 대상 제품 노출 및 체험 기회 제공 프로젝트 기획

 

 

[우먼센스] 화애락 진 기획기사 (보러가기 →)

TMCK 정관장 화애락 IMC 캠페인

 

[브랜드 채널] 정관장 화애락 'My 터닝 플레이리스트' 이벤트

 

[주하리] 협업 정관장 화애락 터닝미 브랜디드 콘텐츠

 

[몰디] 협업 정관장 화애락 터닝미 브랜디드 콘텐츠

 

[오프라인] 임영웅 콘서트 협찬사 참여 및 포토 부스 이벤트 진행

 

TMCK 정관장 화애락 터닝미 IMC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