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5 런칭 캠페인
나의 예술적 하루를 함께하는 갤럭시 Z플립5
MARKET & OBJECTIVE
삼성 갤럭시의 신제품 Z플립5를 런칭하면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하기 위한 전략을 고민하였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 및 기능성을 바탕으로 영 타깃 대상 선망성 있는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여 신제품에 대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INSIGHT & IDEA
"나의 예술적인 하루를 함께한다"는 컨셉을 통해 패션,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 영 타깃 인기, 선망성을 지닌 인플루언서 활용하여 갤럭시 Z 플립5 제품의 폴더블 디자인 및 커버 디스플레이와 같은 제품 USP를 적극 소구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에 주력, 제품과 함께 즐기는 예술적 순간 공유 콘텐츠 제작.
ACTION
- 검색 타깃 대상 콘텐츠 내 사전판매 혜택, 일정 등 상세 정보 전달을 통한 혜택 인지 확산 및 신제품 구매 고려 타깃 대상 주목도 확보
- 인스타그램 정보성 채널을 통해 MF2030 타깃 대상으로 소구에 적합한 디자인 및 가독성 높은 콘텐츠 구성,사전판매 혜택/일정 강조하여 효과적인 사전판매 혜택 정보 확산
- 선망성을 보유한 모델 한혜진 통해 룩북 컨셉의 숏츠 콘텐츠 제작, 제품의 컬러 & 디자인 강조, 플렉스캠 사용 경험 등 제품 USP 집중 노출
- 여행 유튜버 쏘이 활용 통해 발리 여행기 컨셉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나홀로 여행 상황과 연계한 제품 USP 노출 통해 타깃 공감대 형성
[인스타그램] 정보성 채널을 활용한 실 혜택, 사전판매 정보 확산

- 20대 뭐하지?
- 인싸요정
- 청춘을 즐겨라
- 꿀팁저장소
[한혜진] 협업 갤럭시Z플립5 컬러별 룩북 브랜디드 콘텐츠
[쏘이 Soy The World] 협업 갤럭시Z플립5 여행 브랜디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