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레노버 X 한화이글스
레노버 브랜드데이(Lenovo Brand Day) 오프라인 부스 프로모션
MARKET & OBJECTIVE
한국레노버는 2025년 시즌을 맞아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화 스폰서의 일환으로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레노버 브랜드데이(Lenovo Brand Day)' 를 오픈하였습니다.
한화이글스가 창단 40주년을 맞아 옮긴 홈구장에서 열리는 브랜드 데이인 만큼, 찾아오시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하였습니다.
INSIGHT & IDEA
경기 전 입장부터 경기 중간 휴식시간 중의 다양한 체험을 도모하기 위해 총 2개의 부스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야외 서브 부스에서는 6월 초여름의 햇빛과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레노버 X 한화 부채와 함께 럭키드로우 쿠폰을 배포하였으며, 실내 메인부스에서는 홈그라운드를 연상할 수 있는 조닝을 통해 홈 베이스부터 각 1루, 2루, 3루와 외야존을 구성하여 공감대를 형성, 레노버의 혁신기술을 체험함과 동시에 현장 행사로 입객을 도모하였습니다.
ACTION
- 실내 - 야외 부스 이원화를 통해 경기장 동선에 따른 입객 도모 최대화
- 홈그라운드 컨셉을 활용한 메인부스 조닝 - 게이밍존, AI PC존, 태블릿 존 등 체험 극대화
- 경기 관람 시 필요한 콜라보레이션 부채 및 럭키드로우 제공으로 노출 확대
- 해머게임, 미니 이벤트 등 현장 행사를 통해 경기 중 지속적인 입객 도모
- 한화이글스에 높은 충실도를 가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진행
[실내 부스] 홈그라운드 컨셉
[야외 부스] 한화이글스 캐릭터 활용 콜라보
[브랜디드] 치과의사 매직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