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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명절 캠페인

디지털 캠페인

(연간 명절 시즌)

명절 선물 시즌 정관장 관여도 확대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Campaign

정관장 명절 시즌 관여도 확대 디지털 캠페인

No.1 명절선물 = 정관장

 

MARKET & OBJECTIVE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홍삼, 그리고 정관장. 명절 시즌 가장 높은 선물 수요를 보이는 건강기능식품 선물 시장에서 정관장의 관여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선물 구매를 고려하는 단계에서 빅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정관장을 인지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릴리즈, 선물 구매 직전 단계에서 검색 유저들의 락인을 위해 검색 알고리즘을 분석, 포털 검색 시 선물과 연관된 주요 키워드의 검색 SOV를 높여 점유율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수립, 운영합니다.

 

INSIGHT & IDEA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한 시대, 특히 COVID-19 팬데믹 이후 명절 선물에 대한 트렌드도 변화했습니다. 기존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선물의 대상이 주로 부모님이었다면 이제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자연스럽게 건강 관련 선물을 주고받게 되었습니다. 선물의 가격대 또한 프리미엄과 가성비 선물의 양극화 현성이 지속되고 있어, 이에 대응하기 위해 단순히 선물을 추천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대상자, 가격대 별 선물 큐레이션의 형태로 콘텐츠 기획 방향 및 키워드 전략을 구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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